본문 바로가기

꿀팁

구글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

반응형

구글 검색 기록은  인터넷옵션에서 삭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로 구글 사이트에서 삭제를 해야하는데요.

구글은 단순한것 처럼 보이지만 복잡한 형태로

모두 구글 이용에 어려움을 겪으셨을거에요.

저도 처음엔 구글 특히 크롬 사용하기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사용해보니 편하더군요~

 

음.. 구글은 현재 존재하는 세계에서 제일 큰 검색 엔진이에요.

 

구글에서 활동한 기록을 완벽히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검색기록을 삭제하기 위해선 먼저 구글 로그인을 해줍니다.

하단 우측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을 누르시면 기록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개별로 삭제도 가능하고 전부 삭제도 가능합니다.

일단 목록 우측에보시면 삭제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버튼을 눌러서 개별 삭제 가능합니다.

 

 

개별삭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전체삭제가 가능합니다.

목록 산당에 보시면 더보기라는 버튼이있는데 이것을 누르시면

 '지난 1일' 이부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삭제로 하겠습니다.

항상은 기록을 남기지 않겠다는 의미가 아니라

이전 기록을 모두 삭제하겠다는 말입니다.

저든 모든 기록을삭제하겠습니다.

 

 

항상을 선택한 후 옵션 삭제를 누르게되면 완료!

완전 삭제가 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셨던 정보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